[여행] 제주도 서귀포 카페 - 퍼시픽랜드더클리프

반응형

image


퍼시픽랜드더클리프

중문 젊음의 열정이 느껴지는 더클리프 카페


안녕하세요. 왕피곤입니다.

제주도 서귀포시에 멋진 카페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중문색달 해수욕장이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는 카페 입구입니다.


카페는 인터넷으로 미리 찾아봤습니다. 그래서 입구 들어가기 전에 조금 기대가 되었습니다.


내부에 들어오니 분위기가 카페는 아닌 것 같고, 완전 클럽입니다. 음악 소리에 어깨가 저절로 들썩입니다. 그리고 카페 내부는 생각보다 매우 컸습니다. 100명 정도는 거뜬히 수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실내 바를 뒤로하고 야외 테이블 석으로 나갔습니다. 그런데 야외에 나오니, 마치 외쿡에 여행 온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전에 여행했던 오키나와의 아메리칸 빌리지가 생각났습니다.

제주 바다의 저녁노을은 매우 아름다웠습니다. 그리고 이국적인 분위기 때문인지 잠시 현실 세계를 벗어난 것 같았습니다.



* * *


그리고 제가 갔을 때는 마침 1주년 페스티벌 파티를 하고 있었습니다. 운이 매우 좋았네요.

지금 공연하고 있는 팀은 아마도 감성 4인조 엄브렐라인 것 같습니다. 네이버 검색해보니 맞습니다.

보컬 4명 모두 노래를 정말 잘 부릅니다. 보컬 중에 한 분은 히든싱어 바비킴 편에서 우승했다고 하셨습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폴 송이라는 가수입니다.


그리고 초대 가수 목록에는 없었지만, 골드 가수가 무대에 나와서 Shinny Day라는 노래를 불렀었습니다. 그리고 노래 가사가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래 나는 괜찮아 더는 못난 생각 하지마
울고 웃던 시간들 그것 마저도 소중한걸
매일 감사해 나의 곁에 있는 모든것
꿈을 이룰 때까지 나를 지켜줘요



우리는 무대 뒤쪽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그리고 제주 바다를 보면서 조용히 저녁을 먹었습니다.

테이블 바로 앞에는 제주 바다가 보이고, 뒤쪽으로는 공연 가수의 노랫소리가 들립니다. 이곳은 저를 현실에서 완전히 벗어나게 만들었습니다.

이곳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저녁을 먹으니 천국이 따로 없었습니다. 행복은 바로 가까이 있습니다. ㅋ


오늘도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중문관광로 154-17



[여행] 제주도 서귀포 카페 - 퍼시픽랜드더클리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반응형